V-BAT 수직이착륙 무인항공기 (장비무기명) ( 4 )

설명

V-BAT는 장시간 비행이 가능한 수직 이착륙(VTOL) 무인 항공 시스템(UAS)으로, 육상 및 해상 작전에 완벽하게 적합한 드론입니다. 이 시스템의 특징은 최신화된 페이로드 기술, 미션별 모듈성을 위한 개방형 아키텍처 S/W플랫폼을 제공함으로써 감시 및 정찰 능력을 통해 군사적 우위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시소러스

rdfs:label : V-BAT 수직이착륙 무인항공기

연계탐색


이 장비무기의 분류 드론전

이 장비가 속하는 무기시스템 무인기

이 장비무기의 사용용도 감시_정찰


Specs

Other Content주요특징

무선 네트워크 데이터 관리

덕트 프로펠러 안정성 보유

높은 운용 안정성 구동계 구조

빠른 전장 배치 가능

육해공 통합 체계 구축 가능 시스템

15분 분해조립

온보드 센서 기반 데이터 수집/관리 최적화

육해공 모두 도입 활용

수직이착륙 가능

물류 최적화 가능한 사이즈

군용트럭 적재가능

Other Content주요기능

- 기동성: V-BAT는 전략적 영향을 가진 전술 자산입니다. V-BAT은 2인으로 구성된 팀으로도 완벽하게 운용이 가능하며, 픽업 트럭 뒤에 실을 수 있는 크기로 뛰어난 공간 효율성을 보여줍니다. 포장된 상태에서 비행 준비까지 30분 이내의 신속한 배치가 가능합니다.

- 운영안정성: V-BAT은 다른 VTOL 항공기와 달리 특허 받은 덕트형 팬 형태를 가집니다. V-BAT의 추진력 기술은 가혹한 기상 조건에서도 견고한 안정성과 높은 기동성을 보여줍니다. 운영자의 안전 구역을 효율적으로 확보하여 전술적 사용 범위를 확장합니다.

- 수직이착륙 및 회수: V-BAT는 13명의 경쟁자를 제치고 미국 해군 및 *SOCOM MTUAS2 프로그램에서 승리했습니다. 고유한 디자인과 제어 기능 덕분에 높은 바람 속에서도, 혼잡한 비행 갑판에서, 이동 중인 선박에서도 3.6m x 3.6m 크기의 착륙 구역에 이착륙이 가능합니다

- 페이로드: 미션별 요구사항에 맞춰 다양한 교체 가능한 페이로드를 운반할 수 있도록 충분한 페이로드 용량(11.3kg*)으로 설계되었습니다.

- V-BAT의 미래: 완전 자율 조종 AI인 Hivemind를 탑재한 V-BAT은 팀 단위로 협력하여 실시간으로 미션을 수행합니다. V-BAT Teams는 광범위한 지역의 산불을 감지할 뿐만 아니라 해양에서의 감시·정찰 또한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특징은 비율 절감의 이점과 더불어 군사적 운영 효율성을 극대화합니다.


생산자정보

emailbusinesse@qaero.kr

Photo Gallery

record info
record info
record info
record info
record info
record info